본문 바로가기
노래 MR

권민정 _ 들었다 놨다 _ 라이브 듣기 / 가사.

by 아티스트다 2016. 11. 29.
반응형

 

 

 

 

미녀 트로트 가수 권민정 님의 들었다 놨다 입니다.

 

가사가 밀당하는거 같네요 ㅎㅎ

 

신나고 재미진거 같아요!!

 

 

 

 

 

 

<라이브>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애타게 하지마

사실은 당신이 너무 좋다는 말이야

잡았다 놨다 잡았다 놨다 사실은 내사랑

당신께 잡혀서 살고파

 

앙탈한번 살짝 부렸기로서니

쌩하니 그렇게 가기야

남자답게 어서 내손을 잡아요

못이기는척 넘어갈지도 몰라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

애타게 하지만 사실은 당신이 너무 좋다는 말이야

잡았다 놨다 잡았다 놨다 사실은 내 사랑

당신께 잡혀서 살고파

 

 

 

 

 

 

반응형

댓글